치앙라이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가족 활동은 실제 태국 생활 방식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관광객들은 유명한 골든 트라이앵글을 방문하기 위해 태국 최북단의 주요 도시를 방문하지만, 도시 자체도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밤에는 편안하고 안전하며 며칠 동안 경험할 수 있을 만큼 작습니다.
치앙라이에는 태국 문화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많은 박물관과 사원과 함께 활기찬 야시장이 있습니다. 시내 중심가나 그 근처에 가족 친화적인 명소가 여러 곳 있어 태국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려는 가족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1. 싱하 파크 치앙라이
치앙라이 중심부 남서쪽의 농장을 공원으로 개조한 곳
Singha Park는 1,280ha에 달하는 보리밭, 과수원, 차 농장을 갖춘 Boon Rawd Farm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공원은 여가 활동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야외 활동과 자연이 우거진 환경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눈에 띄는 곳으로는 등반 벽, 집라인, 동물 체험 동물원 등이 있습니다. 전기 트램과 스쿠터, 자전거 대여 옵션 덕분에 이 농업 랜드마크의 명소 간 거리를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싱하 공원은 치앙라이에서 남서쪽으로 약 12km 떨어져 있습니다.
2. 나바랜드 워터파크
물장구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나바랜드 워터파크(Nava Land Water Park)는 치앙라이에서 가족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으로, 워터슬라이드, 공기주입식 놀이기구, 파도 풀장을 갖추고 있어 아이들이 방문하는 내내 즐겁게 지낼 수 있습니다. 물 밖에서 모형 공룡은 고생물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풀사이드 식사와 다양한 일광욕용 라운저가 있어 부모들이 휴식을 취하고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워터파크와 마찬가지로 주말에 가장 혼잡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가능하면 평일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바랜드 워터파크는 치앙라이 중심부에서 서쪽으로 차로 20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3. 갈대 정원
콕(Kok) 강을 따라 있는 예쁜 정원
갈대 정원은 치앙라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원 중 하나입니다. 꽃이 가득하고 작은 폭포가 있는 이곳은 가족들이 콕(Kok) 강을 따라 산책하기에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성숙한 나무들이 한낮의 더위에도 반가운 그늘을 제공합니다.
구불구불한 길은 정식 영국식 장미 정원과 국화, 백합, 시클라멘 베고니아, 진달래가 만발한 아름다운 풍경으로 이어집니다. 관상용 식물은 정원의 구조와 형태를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어린 아이들은 아마도 현장 놀이터와 음악 분수를 가장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4. 왕 롱 쿤 (백색사원)
이곳의 장식은 놀랄 수도 있습니다.
백색사원 (Wat Rong Khun)은 외부에서 보면 일반 사원처럼 보이지만 완전히 흰색입니다. 태국 전역의 사원에서 볼 수 있는 친숙한 건축학적 세부 사항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약간의 충격을 받게 됩니다. 부처님과 함께 다양한 현대 및 가상의 아이콘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마이클 잭슨과 스파이더맨의 조각상은 물론 해리포터와 쿵푸 팬더의 캐릭터도 만나보세요. 사원의 욕실은 화려한 황금 사원 같은 건물에 자리해 있습니다.
5. 시계탑 치앙라이
꼭 정각 시간에 맞춰 오세요.
치앙라이의 시계탑은 2008년에 설치된 이후 빠르게 인기 있는 치앙라이 랜드마크가 되었습니다. 이 도시의 유명한 백색 사원을 담당했던 태국 예술가 Chalermchai Khositpipat가 디자인한 정교한 구조물입니다.
이 황금색 로터리 중앙 장식은 낮에는 햇빛에 반짝거리지만 어두워지면 그 자체로 빛납니다. 타워는 오후 6시, 7시, 8시에 열리는 인상적인 소리와 빛 쇼의 초점이 됩니다. 하지만 공연은 5분 안에 끝나니까 늦지 마세요.
6. 반담 박물관 (검은 사원)
독특하고 틀에 얽매이지 않는 박물관 단지
반담 박물관은 흔히 사원이라고 불리지만 사실 예배를 드리는 장소는 아닙니다. 이 단지는 유물로 가득한 사원 같은 건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예술가 Thawan Duchanee는 동물 부위의 열렬한 수집가이며 뼈와 가죽을 가구와 건축 장식품으로 바꾸었습니다. 그 중에는 뿔로 만든 계단이 있는 나무집도 있습니다.
박물관의 전시품 중 일부는 다소 직설적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자녀가 박물관의 해당 구역에 열중하거나 경악할지 여부를 고려하기 위해 몇 가지 조사를 수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 쿤콘 삼림공원 폭포
가족이 함께하기 쉬운 산행 장소
Khun Korn Forest Park 폭포는 치앙라이 중심부에서 반나절 만에 쉽게 여행할 수 있는 곳입니다. 대부분 평평한 하이킹 코스는 공원 주차장에서 성숙한 대나무 숲을 지나 구불구불하게 이어지지만, 폭포에 가까워질수록 길이 조금 더 가파르고 바위가 많아집니다.
아주 어린 아이들과 함께 걷는다면 길이 대나무 다리를 거쳐 얕은 개울을 건너기 때문에 아이들을 안고 걸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폭포는 여러분의 노력에 대한 큰 보상입니다. 맑은 물은 하이킹 후 시원한 휴식처가 됩니다.
8. 황금 삼각지
3개국의 풍경을 감상하세요.
골든 트라이앵글 공원은 루악강과 합류하는 거대한 메콩강 유역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태국, 미얀마, 라오스 3개국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보트를 타고 강을 따라 관광해 보세요. 육지로 돌아오면 가장 중요한 셀카를 찍을 수 있는 경치 좋은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근처의 오피엄 박물관(House of 오피엄 Museum)에서 오피엄 무역의 매혹적인 역사를 탐구해 보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또한, 즐거운 공원이자 정원인 Tung Luang Chalerm Phrakiat과 치앙센의 고대 불상 사원으로 알려진 Phrathat Doi Pu Khao를 방문하지 않고 떠나지 마세요.
9. 추이퐁 차 농장
차 재배 과정에 대해 알아보세요
추이퐁 차 농장(Choui Fong Tea Plantation)은 1977년에 설립되어 치앙라이의 관광 명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고지대 지역의 기후와 토양은 아삼차, 녹차, 우롱차, 홍차 등 다양한 종류의 차를 재배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여기에서 에메랄드 그린 티 덤불이 줄지어 늘어선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차 시음 시연을 위해 현장 카페에 입장하세요. 치앙라이에서 추이퐁 차 농장까지는 차로 약 1시간이 걸리지만 경치 좋은 여행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0. 치앙라이 나이트 바자
이 활기 넘치는 시장에서 기념품을 구입해 보세요
치앙라이 나이트바자는 태국 북부의 언덕 뒤로 해가 질 때 열리는 시장입니다. 관광으로 하루를 보낸 후 방문객들은 수공예품과 의류, 보석 등 기타 상품을 판매하는 수많은 가판대를 둘러봅니다. 유쾌한 물물교환은 모두 즐거움의 일부입니다.
음악가와 댄서들이 야시장에서 재미있는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태국 길거리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맛있는 요리를 요리하는 노점상을 따라가면서 가장 먼저 무엇을 먹어봐야 할지 제안해 보세요. 이곳은 또한 가방, 티셔츠, 패션 주얼리 등 저렴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치앙라이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동남아시아 (SEA) > 태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앙라이 여행 알고가면 좋은 기본 상식 날씨 행사 전기 교통 수단 (0) | 2023.12.07 |
---|---|
치앙라이 여행 태국 자유여행 로컬 맛집 먹거리 베스트 10 (0) | 2023.12.07 |
태국 여행 파타야 여행 자유여행 로컬 맛집 먹거리 베스트 10 (0) | 2023.12.02 |
치앙마이 여행 태국 가족 여행 즐길거리 베스트 10 (0) | 2023.12.02 |
태국 여행 푸켓 여행 자유여행 최고의 전망대 베스트 12 (0) | 2023.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