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이드

베트남 다낭 여행 자유여행 맛집 먹거리 레스토랑 베스트 7

by 레몬맛아몽드 2023. 12. 25.

다낭 최고의 레스토랑은 우수한 서비스, 편리한 위치, 고품질의 음식 및 음료 제공으로 전 세계 여행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미케 해변과 팜반동 해변과 같은 깨끗한 해변으로 둘러싸인 다낭 여행은 신선한 해산물, 바비큐 고기, 베트남 커피를 맛볼 수 있는 해변 레스토랑을 방문하지 않고는 완성되지 않습니다.

도심의 길가 식당, 카페, 길거리 시장에 대한 훌륭한 대안으로 여행자들은 다낭의 고급스러운 해변 리조트 내 세련된 시설에서 정통 일본 및 프랑스 별미는 물론 수입 와인과 샴페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대 스펙트럼의 예산 수준에 맞춰 다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 목록을 읽어보세요.

 

1. La Maison 1888

La Maison 1888
La Maison 1888
위치 지도
위치 지도

La Maison 1888은 고급스러운 InterContinental Danang Sun Peninsula Resort 내에서 미슐랭 스타 셰프를 모셔온 베트남 최초의 레스토랑으로 프랑스 고급 요리를 선보입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레스토랑의 인테리어는 식민지 시대의 프랑스 맨션에서 영감을 받아 테마가 있는 전용 객실과 리조트와 동해가 내려다보이는 넓은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에서는 농어 카르파치오, 구운 송아지 고기 안심, 비가라드 소스를 곁들인 젖먹이 돼지 요리, 구운 굴, 소금에 절인 고등어, 데친 문어 등 다양한 프랑스 별미 메뉴를 선보이며, 모두 숙성된 위스키, 주입된 보드카, 고급 와인과 전문적으로 조화를 이룹니다.

 

2. 꽌콤 후에 응온(Quan Com Hue Ngon)

베트남식 바비큐
베트남식 바비큐
꽌콤 후에 응온
꽌콤 후에 응온
위치 지도
위치 지도

Quan Com Hue Ngon은 다낭 대성당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현지 식당으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정통 베트남식 바비큐 요리를 제공합니다. 소란스럽지 않은 레스토랑은 최소한의 장식, 낮은 목재 가구, 천장 선풍기를 갖추고 있지만 이곳의 서비스는 매우 빠르고 친절합니다. 신선한 양상추를 듬뿍 담은 플래터와 함께 제공되는 Quan Com Hue Ngon에서 적극 추천하는 요리로는 바비큐 문어, 오징어, 바비큐 돼지고기 등이 있습니다. 테이블 옆에는 작은 난로가 마련되어 있어 원하는 고기나 해산물을 원하는 대로 구울 수 있습니다.

 

3.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의 풀 하우스

풀하우스
풀하우스
바베큐 음식
바베큐 음식
위치 지도
위치 지도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의 풀 하우스에서는 눈 누옥 해변(Nun Nuoc Beach)의 멋진 전망과 함께 정통 베트남 요리, 서양식 가정식, 현지 디저트, 별미 구이 요리를 제공합니다. 신선한 춘권, 미꽝(강황 쌀국수), 카오라우(돼지고기와 채소를 넣은 국수), 호이안 치킨 라이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해가 진 후에는 하루 종일 운영되는 레스토랑이 활기 넘치는 바로 변신하여 클래식 칵테일, 수입 와인 및 맥주를 제공하며 상주 밴드가 인기 곡을 연주합니다.

 

4. 람비엔 레스토랑 (Lam Vien)

Lam Vien
Lam Vien
Luc Lac
Luc Lac
위치 지도
위치 지도

Lam Vien 레스토랑은 고요한 연못과 풍부한 녹지가 내려다보이는 2층 방갈로에 자리해 있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친밀한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 인기 있는 곳입니다. 춘권, 게살 수프를 곁들인 전복, 굴 소스를 곁들인 청경채 볶음, 튀긴 쇠고기 luc lac(베트남식 흔들리는 쇠고기), 오렌지 소스를 곁들인 랍스터 튀김 등 전통 베트남 및 범아시아 별미를 맛보세요. 음료 측면에서는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수입 와인, 맥주, 청량음료를 제공합니다. Lam Vien Restaurant에서 가장 좋은 전망을 보려면 위층 목조 테라스로 가세요. 단, 사전에 신발을 벗어야 합니다.

 

5. Le Bambino Da Nang

Le Bambino
Le Bambino
블랙 앵거스 립아이 스테이크
블랙 앵거스 립아이 스테이크
위치 지도
위치 지도

2003년에 오픈한 르 밤비노 다낭(Le Bambino Da Nang)은 실제로 다낭시를 떠나지 않고도 번화한 거리를 탈출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한시장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이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은 2개의 실내 식사 공간(흡연 및 비흡연)과 수영장 파티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메뉴에는 신선한 해산물, 홈메이드 파스타, 샐러드, 뉴질랜드와 호주에서 수입한 프라임 컷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르 밤비노 다낭의 대표적인 요리로는 토스트 빵을 곁들인 푸아그라 파테, 블랙 앵거스 립아이 스테이크, 오리다리 콩피 등이 있습니다.

 

6. Bushido Da Nang Restaurant

부시도 일식집
부시도 일식집
코치구이
코치구이
위치 지도
위치 지도

Bushido Restaurant Da Nang은 다양한 정통 일식 및 한식 요리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다낭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이 레스토랑은 사무라이를 테마로 장식된 5개의 개인실과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상쾌한 발코니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음식으로는 다양한 수입 BBQ 고기, 사시미, 스시, 스키야키, 다낭에서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Bushido Restaurant Da Nang에서 꼭 맛봐야 할 요리로는 BBQ 소금에 절인 우설, 오징어 회, 돼지고기 샤부샤부가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사케를 잔과 병으로 주문할 수 있지만, 식사하시는 분들은 키키자케를 선택해 식사와 함께 3가지 변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7. 소피아 레스토랑 다낭

소피아 레스토랑
소피아 레스토랑
위치 지도
위치 지도

같은 이름의 소피아 부티크 호텔(Sofia Boutique Hotel) 내에 위치한 Sofia Restaurant Da Nang은 전통 베트남 요리, 아시아 요리,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풍성한 뷔페를 제공합니다. Pham Van Dong 해변과 가깝기 때문에 레스토랑은 주말과 공휴일 동안 아침 식사 장소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과일, 페이스트리, 샐러드, 파스타는 물론 쇠고기 쌀국수, 팟타이, 분차(쌀국수를 곁들인 베트남식 구운 돼지고기 구이)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8. The Rachel Restaurant & Bar

레이첼 레스토랑 바
레이첼 레스토랑 바
위치 지도
위치 지도

Rachel Restaurant & Bar는 다낭 시 최고의 해안가 위치와 다양한 음식 및 음료 제공을 자랑합니다. 상징적인 드래곤 리버 브리지(Dragon River Bridge)의 실제 모습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널리 알려진 이 2층 레스토랑은 2011년 개업 이후 현지인, 국외 거주자 및 관광객의 꾸준한 고객을 유치해 왔습니다. 음식 메뉴는 정통 중국식, 일본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럽 및 북미 요리가 제공되며 음료에는 베트남 커피와 차, 과일 주스, 와인, 칵테일, 현지 및 수입 맥주, 와인 및 위스키가 포함됩니다. Rachel Restaurant & Bar에서는 주말과 연례 축제 기간 동안 라이브 음악 공연도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