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이드

베트남 다낭 여행 자유여행 가족여행 즐길거리 베스트 7

by 레몬맛아몽드 2023. 12. 23.

다낭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가족 활동에는 베트남에서 양질의 휴가를 즐기려는 여행 가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포함됩니다. 다낭은 여름철에 일광욕, 수영, 서핑,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 좋은 광활한 해변을 찾을 수 있는 번화한 해안 마을입니다. 수영장, 놀이터, 탁아 서비스 등 어린이 친화적인 편의 시설을 갖춘 고급스러운 해변 리조트도 있습니다.

휴가 기간 동안 다낭을 탐험하고 싶다면 해양 공원과 울창한 산으로의 당일 여행도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가족 휴가 동안 어린 자녀가 박물관 관람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얼굴에 미소를 지을 수 있는 다낭의 가족 활동 목록을 정리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다낭에서 무엇을 즐길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읽어보세요.

 

 

1. 아시아 파크 다낭

아시아 파크 다낭
아시아 파크 다낭
위치 지도
위치 지도

아시아 파크 다낭(Asia Park Da Nang)은 80개 이상의 실내외 놀이기구를 갖춘 대규모 놀이공원입니다.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15분 거리인 판당루(Phan Dang Luu) 거리에 있습니다. 다낭시와 그 너머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이곳의 주요 명소는 Sun Wheel이라고 불리는 네온 조명 관람차입니다. 높이 115m에 64개의 객실이 있어 한 번에 최대 384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고소공포증이 있다면 고가 모노레일 열차를 타고 테마파크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티켓에는 공원의 모노레일 탑승권인 Sun Wheel과 아시아파크 다낭의 모든 탑승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미케비치

미케비치
미케비치
위치 지도
위치 지도

My Khe Beach (미케 해변)은 20마일 길이의 모래와 바다를 자랑하며 여름철에는 수많은 현지인과 여행객이 모여듭니다. 다낭에서 동쪽으로 약 6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곳은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꼽힙니다.

수많은 고급 리조트와 해산물 레스토랑이 있는 미케 해변은 일광욕, 낚시, 스노클링, 제트 스키, 서핑으로도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방문객들은 또한 호이안 고대 도시, 후에 황실 도시, 핑아 동굴과 같은 수많은 세계 문화 유산을 둘러볼 수 있으며 모두 택시나 버스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3. 바나힐 판타지 파크

바나힐 판타지 파크
바나힐 판타지 파크
위치 지도
위치 지도

바나힐 판타지 파크는 바나추아산 정상에 위치한 실내 테마파크로, 방문하는 가족들이 몇 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장 인상적인 놀이기구로는 29m 높이의 타워 드롭(Tower Drop) 놀이기구, 일본에서 수입한 3D 파노라마 영화관, 21m 높이의 등반벽 등이 있습니다.

티켓을 구매하면 판타지 파크의 105개 게임 모두, 푸니쿨라 열차 탑승, 디베이 와인 저장고, 르 자르댕 다무르(Le Jardin D'Amour) 꽃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놀이공원 외에도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바나추아산에서 1~2박을 보내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4. 논누억 비치

논누억 비치
논누억 비치
위치 지도
위치 지도

다낭의 리조트 지역인 호아하이(Hoa Hai)에 있는 논 누옥(Non Nuoc) 해변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국제적인찬사를 받았습니다. 부드러운 백사장, 완만한 경사, 오염되지 않은 바다, 온화한 파도를 자랑하는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현지 해산물 요리를 즐기며 일광욕, 제트스키, 서핑 등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낭시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논 누옥 해변은 호아하이구 해안선의 5km를 차지하며 고대 탑, 신성한 동굴, 수공예 마을이 있는 오행산 기슭에서 끝납니다.

 

5. 빈콤 쇼핑센터

빈콤 쇼핑센터
빈콤 쇼핑센터
위치 지도
위치 지도

Vincom 쇼핑센터는 다낭에서 중급 및 고급 국제 브랜드를 쇼핑할 수 있는 곳입니다. 4층짜리 쇼핑몰은 미케 해변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인 Ngo Quyen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일 문을 여는 이 쇼핑센터는 아이스 스케이트장, 게임 아케이드 등 가족 친화적인 편의시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다른 매장으로는 대형 슈퍼마켓, 장난감 가게, 영어 출판물을 판매하는 서점, 주로 할리우드 영화를 상영하는 영화관 등이 있습니다.

 

6. 꾸라오참 해양공원

구라오참 호핑투어
구라오참 호핑투어
위치 지도
위치 지도

참섬에 있는 꾸라오참 해양공원은 다낭 시 외곽으로 당일 여행으로 둘러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여기에서 해안선을 따라 경치를 감상한 후 빠른 쾌속정을 타고 참섬(Cham Islands)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활동으로는 지역 마을 방문, 낚시, 스노클링, 맑은 바닷물에서의 수영 등이 있습니다. 꾸라오참 해양공원을 혼자 탐험하고 싶다면 택시나 버스를 타고 박당 부두(Bach Dang Pier)까지 가세요. 부두에서 공용 보트를 타고 섬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7. 마블 마운틴

오행산
오행산
위치 지도
위치 지도

오행산(Marble Mountains)은 다낭에서 남쪽으로 약 9km 떨어진 호아하이(Hoa Hai) 지구에 있는 5개의 석회암과 대리석 언던으로 이루어진 클러스터입니다. 자연 요소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이 봉우리들은 개별적으로 Thuy Son(물), Moc Son(나무), Hoa Son(불), Kim Son(금속) 및 Tho Son(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산 곳곳에는 17세기 불교 성지와 탑 사원이 있어 현지인들이 기도를 하고 운세를 점치는 곳이기도 합니다.

다낭을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 꼭 해야 할 일은 논 누옥 해변이나 미케 해변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오행산 정상까지 계단을 오르는 것입니다. 또는 신체 장애가 있는 분들을 위한 엘리베이터 서비스도 있습니다.